ㅁㅁ 사소한 행복 ㅁㅁ/휴드림 소식

봄이 시작되는 섬진강 힐링 팬션 휴드림으로 오세요.

아리랑33 2017. 2. 24. 18:22

이곳은 섬진강 상류에 위치해 있는 마당이 넓은 힐링 팬션이다.

섬진강 자전거길이 시작되는 섬진강댐으로 부터 23키로 미터 정도 떨어진 곳이다.

자전거길을 따라 오다오면 김용택생가 진메마을을 지나고 천담마을을 지나 임실과 순창의 경계를 잇는 섬진강을 가로지르는 자그마한 다리가 나온다.


이 다리를 지나면 순창 섬진강길이 시작된다. 23키로 미터를 가면 향가 유원지가 지나오는데 이 향가 유원지를 지나면 남원쪽 섬진강길을 걷게 된다.


순창 섬진강길 시작점인 내룡마을을 1.2키로 미터 지점에 장군목이 있다. 이 장군목은 요강바위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바위가 요강처럼 움푹 파여 두사람정도가 들어 갈 수 있고 깊이가 1.8미터 정도 된다.

사실 이곳은 요강처럼 움푹 파인 바위들이 많이 있는데 이렇게 파인 곳에 옛 풍류객들이 술동이를 붓고 노랫가락을 읊으면서 술잔을 기울였다고 하는데 어떤 분이 오셔서 왜 하필 요강바위라고 했느냐며 이것은 술동이바위라고 해야 된다고 하셨다.


어쨌든 이곳은 온갖 기괴한 모습의 바위들이 널려 있어 현수교위에서 바라보면 저절로 탄성이 나온다.








현수교를 지나 1.5키로미터를 오면 마실길 숙박단지가 있고 다시 500미터를 오면 휴드림이 나온다.





이곳은 작은 팬션이다.

그러나 앞으로 섬진강이 흐르고

1000여평의 마당이 있어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편안한 힐링공간이다.








아름다운 섬진강과 산이 있고 또 팬션에서 보이는 산이 순창에서 치유의 숲으로 가꾸고 있는 유명한 용궐산으로 하룻밤 머무르면서 산책할 수있어 행복하고 여유로움을 갖을 수 있어 한번 오면 또 오고 싶은 곳이 될 것이다.













강이 내려다 보이는 넓은 창, 대형 TV, 간단히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는 시설, 화장실 2개. 방 하나 , 넓은 거실.


사계절이 아름다운 이곳.

휴드림에서 진정한 힐링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다슬기 잡기 체험

가을에는 밤줍기 체험

밤에는 쏟아지는 별체험

 

또 하나 휴드림 만의 매력

작은 도서관을 빼놓을 수 없지요.







숲이 깨어나는 봄.

섬진강 상류에 위치한 휴드림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