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꿈꾸는대로 이루어진다 씨크릿

아리랑33 2020. 7. 22. 08:57
#일상이야기
#VIP야구단
#꿈꾸는대로
#씨크릿
#휴드림

휴드림에 오시는 분들은 다양합니다.
가족들 동창들 친구들 등등.

순창에 야구장이 있는데 이곳에서 야구대회를 합니다.
가끔 야구대회에 참여하는 팀이 휴드림에 머물기도 합니다.

코로나로 야구대회가 여러번 미뤄졌는데 지난주말부터 유소년야구대회가 어렵사리 치뤄졌습니다.
그중에 한팀 vip야구단이 휴드림에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첫날에 부모님들이 고기를 구워먹으며 함께 먹자하여 합석하게 되었는데 자연스레 여러가지 이야기를 주고 받았고 나의 전매특허 씨크릿에 대해 이야기하게되었습니다.

씨크릿은 성공한 사람들1%비밀이야기입니다
바로 꿈꾸는대로 이루어진다는 것.
세상을 살면서 수없이 이루어지는 꿈에 대해 늘 의아해 하던차 만난 씨크릿.
바로 그 비밀의 열쇠를 찾게 되었던 것인데 그래서 이곳을 찾는 분들과 만나 이야기 할때면 단골로 등장하는 메뉴로 내가 그 분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같아서 체험을 들려주는 것입니다.

꼭 승리한다는 굳은 신념으로 한오라기의 의심을 품지말고 꿈을 믿으라고 힘주어 말했는데 그래서 였을까요.

이곳에 이틀 머무르기로 했는데
이겨서 하루더 머무르게 되었고 다시 또 이겨 또 하루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마지막날로 준결승과 결승을 앞두고 있는 것입니다.
이곳에서 좋은 기운을 받아서 그런것같다며 감독님과 학부모님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하고 감동이 밀려 왔습니다.

나도 연 나흘간 선수들의 옷을 밤새도록 정성껏 세탁기에 분리하여 빨아 건조시켜 주었습니다.
12명의 선수들의 옷이라 부피가 어마어마해서 3-4번 세탁기를 돌리고 한번 건조하는데도 2시간이 넘으니 한번세탁할때 3시간이상이 들어 세탁을 못하면 큰일나기에 밤에 잠을 잘 못잔 것입니다.

부모들은 말할 필요 없겠죠.
새벽부터 일어나 먹을거 챙겨 먹이느라 바빴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모습들이죠.
부모가 자식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은 눈물겹습니다.

이곳 휴드림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좋은 기운 받아가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